불닭발 엽기떡볶이 18곳, '착한가게' 뜨겁게 동시가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책홍보팀 작성일2021-09-01 조회525회

본문

20210825000567_0.jpg 

‘불닭발땡초동대문엽기떡볶이 직영점,가맹점 18곳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대표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의 착한가게로 단체 가입했다. 엽기떡볶이는 핫시즈너(대표 금교일) 및 계열사가 운영중인 브랜드이다.

핫시즈너 및 계열사 제이케이푸드시스템, 핫토리 18개 매장은 각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사랑의열매의 착한가게가 된 것이다.

참여한 곳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점, 강남역점, 건대2호직영점, 논현직영점, 동대문불닭발, 동대문직영점, 동판교점, 동대문본점, 쌍문역점, 압구정직영점, 성수점, 역삼직영점, 구반포점, 신반포점, 강남구청역점, 서대문점, 위례신도시점, 인천청라점, 인천신현점이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그동안 본사와 계열사 차원에서 기부해 오다가 사랑의열매 착한가게라는 좋은 나눔캠페인을 알게 되었다. 직영점 및 가맹점에 알려 본사 및 지점이 함께 정성스런 떡볶이 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맛있게 매운’ 맛 떡볶이를 선보이며 2002년 탄생 이후 전국 526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핫시즈너는 2018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정기기부 및 현물 기부를 실천해 왔다.

직영점인 서울 성동구 성수점에서 진행된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에는 이주형 소사장과 핫시즈너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및 상담은 서울 사랑의열매로 문의하면 된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2-3471-8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