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제품·가맹점주·국민 그리고 외식에 대한 배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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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책홍보팀 작성일2021-10-08 조회39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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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100800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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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밤 침대에 누워 유튜브를 보다가 어떤 유튜버가 강릉 시장에 간 장면이 나왔다. 그곳에서 여러 음식점을 다니면서 한 한 마디가 내 귀에 말 그대로 꽂혔다. 바로 음식점은 깨끗해야 해. 그래야 망하지 않아하는 말이었다. 소비자 관점에서 외식업에서의 위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나타내는 한 마디였다.

 

그런데 이 말이 귀에 들어온 것은 아마도 며칠 전부터 나온 하나의 뉴스 때문인지도 모른다. 바로 던킨도너츠 공장의 위생 문제였다.

 

내용은 이렇다. 어떤 한 사람이 던킨도너츠 공장의 위생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 영상을 찍어서 뉴스에 제보를 했고, 그 뉴스에 나온 영상은 충격적이었다. 이후 던킨도너츠는 사과문을 게시하면서 그 영상에 대한 조작 의혹을 주장했다.

 

 

(이하 전문은 상단 링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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